미래의 패션디자이너 양성을 위해 시작된 학생 패션디자인 공모전 수상작품이 브랜드 전문 기업 뉴팝미디어를 통해 친환경 소재와 접목한 티셔츠 '꿈을 담은 티셔츠' 6종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뉴팝뉴팝'이라는 브랜드로 출시된 '꿈을 담은 티셔츠'는 폐패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다.
100%국내 생산된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된 티셔츠는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스트릿패션 느낌의 오버핏을 살렸으며 남,여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XL사이즈로 제작되었다.
뉴팝뉴팝은 '꿈을 담은 티셔츠'를 통해 학생들의 작품이 작품으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착한소비와 친환경에 간접적으로 참여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하는 계획이다. 또한, 미래의 학생디자이너들이 지속적으로 친환경 패션에 대해 관심을 갖고 꿈을 키워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되었으며, 티셔츠 6종은 학생들이 바라본 미래의 친환경 패션에 관한 가치를 개성있는 일러스트로 담고 있다.
일러스트 작품은 1차로 6작품이 공개되었으며, 추후 2차로 6작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학생 패션디자인 공모전이 매년 진행될때마다 새로운 작품으로 선보이게 될 뉴팝뉴팝 티셔츠는 티셔츠 전문기업 '티집'에서 최상의 퀄리티로 제작될 예정이다.
꿈을 담은 티셔츠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9월30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48013
편집부 gio@fashiongio.com
< 저작권자 © 패션지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