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협업
-
2020.09.14 15:57 입력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LEE YOUNG AE)-리아네이처’가 가을을 맞이해 오는 10월 5일~ 11월 30일까지 약 한달 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와 함께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와 함께 선보이는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1박과 함께 리아네이쳐의 대표 상품이자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세트가 포함된다. 패키지 구성품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모닝미스트, 크림올, 워싱오일, 모닝클렌저로 총 4종이 제공되며 21만원 상당이다.
‘이영애(LEE YOUNG AE)-리아네이처’는 배우 이영애가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한 브랜드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 제품이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순식물성이며 안전성을 보증하는 코셔(Kosher), 할랄(Halal) 인증 제품이다. 제품은 온라인몰(www.lya.co.kr)과 국내 오프라인 매장인 리아하우스(이태원점, 삼청동점, 문호리점)와 롯데면세점 본점 및 홍콩에 위치한 리아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집부 gio@fashiongio.com < 저작권자 © 패션지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